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알아야 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by 씨밀레존잘러 2020. 6. 4. 08:50

본문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알아야 하는 이유



만약 당신이 올바른 SEO 전략을 채택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아래의 팁을 참고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를 게시할 때, 더 많은 광고가 당신의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동적으로 믿지 말라.


다른 곳에서의 광고가 당신의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발하고 수입을 증가시키지만, 그것은 당신의 순위를 끌어올리지는 않는다.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높이려면 사이트의 "메타로그" 섹션에 많은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메타태그를 분석한 후 나열된 모든 키워드에 대해 결과를 최적화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이트의 키워드가 "캣 푸드"라고 하자.


캣 푸드 외에도 캣 푸드, 키튼 푸드, 캣 차우 등을 추가할 수 있다.




키워드 밀도는 다양한 검색 엔진의 인터넷 페이지를 최적화할 때 중요하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특정 페이지의 총 키워드 수를 20%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는 독자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다시 오도록 격려하고 싶어한다.


이 두 가지가 당신의 검색 엔진의 전체 사이트 순위를 증가시킬 것이다.




사람들의 머릿속에 쉽게 박힐 수 있는 관련 도메인 이름을 구입해야 한다.


사람들이 유튜브 동영상에서처럼 당신의 사이트 이름만 크게 듣게 된다면, 이것은 두 배로 중요하다.




메타 설명 태그는 주요 검색 엔진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다.


이러한 설명 태그는 검색 엔진 결과에서 페이지 제목 아래에 나타나기 때문에 중요하다.


메타 태그에 값지고 간결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객들은 이 정보를 볼 것이고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하기를 원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이 더 높은 순위의 페이지들을 이기도록 도울 수도 있다.




특정 분야의 전문가로서 시장에서 자신을 식별하고 제시하십시오.


이 마케팅 도구는 매우 유용할 수 있다.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의 특정 부분에 집중시킨 다음, 검색 엔진 최적화를 활용하여 구매자들이 인터넷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모든 것을 통해 고객들의 욕망에 대한 당신의 최선의 추측이 아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SEO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요령들이 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배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다.


책, 웹사이트, 블로그 사이에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페이지를 색인화할 수 있도록 검색 엔진을 지원하는 방법으로 사이트 맵을 개발하십시오.


사이트 맵을 통해 검색 엔진은 사이트 내 어디에서나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사이트 맵을 가지고 있으면 혜택을 받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은 사이트는 없다.




웹 사이트의 내용을 교정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은 많은 웹마스터들이 하지 못하는 중요한 작업이다.


시간을 내어 방문자와 검색 엔진이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정보를 이해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잘못 쓰여져 있고 철자법과 문법상의 오류들로 가득 차 있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전혀 검색 엔진에 의해 좋은 순위를 매기지 못할 것이다.




검색 엔진의 스팸 필터에서 벗어나려면 웹 사이트에 중복된 콘텐츠가 없어야 한다.


중복된 재료를 사용하고 있을 수 있지만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동일한 제품 설명이 여러 페이지에 있는 경우 검색 엔진은 스팸으로 "읽을" 수 있다.




애드브라이트나 애드워즈 같은 온라인 광고에 투자해 보십시오.


교통과 SEO에도 도움이 될 겁니다.


SEO를 쫓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겁니다.


당신은 이 광고를 통해 당신이 원하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구글과 같은 큰 검색 엔진의 이러한 광고 상품들을 사용하면 당신의 사이트에 큰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검색 순위를 최적화하려면 캡션을 포함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연결된 사진이나 신문 기사들은 종종 키워드가 풍부하기 때문에 이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웹 서퍼처럼 생각하고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어떤 쿼리를 사용할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그런 다음, 여러분이 생각해 낸 키워드를 여러분의 사이트 곳곳에 비치해 두십시오.


콘텐츠와 제목 모두에 전략적으로 사용하고 싶겠지만 키워드로 사이트를 지나치게 포화시키는 것은 경계하십시오.


가능한 스팸 사이트로 플래그가 지정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너는 실패를 목표로 하여 새로운 사업에 뛰어드는 법이 없다! 온라인 사업 실패는 흔한 일이지만, 홈 기반 사업은 올바른 방법을 사용한다면 엄청난 성공 능력을 가지고 있다.